콘티넨탈, 사계절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주유권 증정 행사 진행
- 기자명 뉴스팀
- 입력 2024.09.09 09:55
- 댓글 0
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자사 사계절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권을 증정하는 ‘사계절 내내’ 행사를 실시한다.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로, ‘마이콘티넨탈 앱’에 등록된 콘티넨탈 공식 대리점에서 콘티넨탈의 사계절 타이어 행사 상품 4 본을 구매하고 앱에서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최대 4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한다.
이번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콘티넨탈의 올웨더 타이어 최신작인 ‘올시즌콘택트 2’와 사계절 고성능 타이어 ‘익스트림콘택트 DWS06 플러스’, 온·오프로드 모두에서 주행 성능을 갖춘 SUV용 사계절 타이어 ‘크로스콘택트 H/T’와 ‘콘티크로스콘택트 LX 2’가 준비됐다. 또한, 젖은 노면에서도 좋은 핸들링을 선보이는 ‘울트라 콘택트 UC6’ 도 행사 대상이다.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및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.
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의 니코 키리아조폴로스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“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장거리 운행 전 타이어 점검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”며 “다양한 날씨 및 노면 환경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하는 콘티넨탈의 사계절 타이어와 함께 안전한 귀성길 되시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한편,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및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. 앱에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등록할 수 있으며, 2 본 이상 등록 시 콘티넨탈의 무상보증 플랜에 따라 손상 타이어에 대해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.